61

RUTC – Remnant Unity Training Center

Remnant 공동체 훈련장(Remnant Unity Training Center)은 세상에서 말하는 더불어(Together), 함께(With)라는 공동체 사상을 뛰어넘어 복음으로 세상과 시대와 세계를 살리기 위한 중심적인 전략으로서 시대와 세계를 살릴 Remnant들이 Oneness(일체, 하나됨)를 이루어 복음과 전도의 공동체를 형성하는 훈련장입니다.

 

복음가진 자의 Oneness를 통하여 Remnant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외형부터 내면까지, 시작부터 미래까지를 준비하는 발판입니다. 복음 체험, 전도 체험, 삶 체험을 통하여 어떤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는 Remnant. 어떤 어려움도 넘어서는 Remnant. 어디를 가더라도 승리하는 Remnant를 키워 3개혁과 3정복의 주역으로 하나님의 언약적 한을 이루는 세계복음화의 산실입니다.

전도 +훈련+학업+언어전문성+문화 캠프를 통하여 잃어버린 복음을 회복하고 종교에 빼앗겨 버린 현장을 회복하며 흑암에 빠져 버 린 경제를 살려내고, 시대의 문화를 정복할 주역으로 키우는 하나님의 자존심이 담겨져 있는 이 시대 하나님의 소원(Sign)입니다.

 

행 8:26-40의 말씀처럼, 복음가진 사역자가 복음을 받아들일 준비된 사람과의 축복된 만남을 통해 복음을 확산시키고 복음운동을 지속할 전도문을 찾는 사역입니다. 또한 또 다른 지역에서도 복음을 확산할 수 있는 준비된 일꾼을 찾고 다락방을 파급시키는 것을 팀사역이라 합니다. 즉, 하나님의 계획 가운데 만남의 축복을 누리고 준비된 일꾼이 변화되고 말씀운동을 위한 팀이 구성되기 위해 행하는 모든 사역(좁은 의미의 팀사역)과 그 후 팀을 구성해서 전도현장으로 나가는 것(팀사역 전도)까지를 의미합니다.